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

약 8,000개의 등록된 스포츠가 있으며 이들은 주로 신체 및 정신 활동의 혼합으로 구성됩니다. 그 중 일부는 사람들 사이에서 그다지 인기가 없습니다. 따라서 ‘스포츠’로서의 지위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고 자신이 제거될 것이라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있는 것은 이해할 수 있는 지위입니다. Wikipedia는 500개로 좁혔지만 이 목록은 여전히 논쟁의 여지가 있습니다.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국적의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전 세계적으로 지속적으로 기념되는 경쟁 게임이 있습니다. 이러한 스포츠는 군중을 모으고 사기를 북돋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로 만들 수 있습니다.

  1. 배구. 통계에 따르면 전 세계 배구 참가자는 약 9억 9,800만 명(프로 선수일 필요는 없음)과 약 218개의 제휴 국가 연맹이 있습니다. 그것은 모든 나라에서 행해지고 심지어 스리랑카의 국가 스포츠가 되었습니다.
  2. 농구. 이 주요 스포츠에는 4억 명의 수련생과 211개의 관련 국가 EPL고화질중계 연맹이 있습니다. 또한 NBA(또는 National Basketball Association)가 해당 분야에서 가장 인기 있고 성공적인 리그인 가장 인기 있는 리그 중 하나입니다.
  3. 야구. 그것은 미국의 국가 스포츠이며 아시아 및 유럽 국가들 사이에서 잘 알려진 활동입니다. 약 6천만 명의 참가자, 117개 회원국 및 110개 제휴 국가 연맹이 있는 야구는 현재까지 가장 수익성이 높은 스포츠 벤처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.
  4. 축구. 원래는 유럽 스포츠였지만 이제는 축구도 번식 활동입니다. 약 200만 명의 팔로워와 97개의 전국 연맹이 있습니다. 일본을 제외하고 동양에서는 그다지 많이 시행되지 않습니다. 그러나 미국에서는 올해 가장 많이 본 스포츠 이벤트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. 이를 지원하기 위해 National Football League는 시즌 동안 매년 수십억 달러를 벌어들입니다.

LEAVE A RESPONSE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

Related Posts